취미로 시작한 다양한 이야기

반응형

첫눈이 내리던 그 어느날

친구네 가게 앞에서 50mm 1.8렌즈로 간단히 손각대로 몇 장 찍어보았던 사진이다.


단진 눈 내리는 모습을 담고 싶어 찍었는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좀 더 이쁘게 구도잡고 찍어볼껄 후회된다.


너무 막 찍었더니 다 걸리고 걸려서 사진이 엉망이다.

그냥 눈 내리는 사진을 담았다는 느낌만을 가져가자.



친구네 가게 앞에서 다른 가게를 바라보며 찍은 사진.

눈발 날리는 것이 아름다워 찍었던 사진인데, 

돌이켜보면 은행나무를 좀 비켜서 찍을걸 그랬다.



친구네 배달오로방스.

오토바이 하나는 좋은거 쓴다.

내게 100만원에 팔아라고 했는데...(ㅋㅋㅋ)



또 하나의 다른 가게

이거도 그냥 같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

그냥 색감만 만져봤다...

도저히 사진구도는 뭐고 그런건 말 말아주세요.

그냥 찍은거에요...ㅠㅠ



그냥 떡보정.

마구마구 색감을 덕지덕지 발라보았다.



반응형

'기록하다 > 아마추어 사진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지 카메라로 담아본 4장의 사진  (0) 2019.07.04
삼척 장호항의 모습  (0) 2018.11.22
[Nikon D750] 삼척 장호항  (0) 2018.09.0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