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시작한 다양한 이야기

반응형

블로그 정리를 해야겠다.


판매(?)를 한다고?

그 정도 방문자 수가 나온는 블로그도 아니고...

방치된 블로그에, 그 어느누가 관심도 없는 블로그다.


누가 미쳤다고 돈주고 살텐가(?)

커졌다고 판매할 생각도 없다.


개인정보 판매하는거 영 찝찝해서...(불법이기도 한걸로 아니까)


필요없는 목록을 삭제하고 줄이고, 안하는 것들로 통합하고 해서 간략하게 정리해야겠다.

나의 정체성을 찾아야겠다.


예전에는 그냥 단순히, 아무 생각나는 글이나...

내가 알고 싶은 정보를 정리한다는 개념이었는데


이제는 나의 추억과 일상을 기록하는 멀티미디어 수첩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단순히 SNS에 기록하기에는 내가 기록하고자 하는 내용이 더 많기 때문이다.


이 글을 뒤로 하고 정리작업을 해야겠다.

또 정리만 하고

블로그 방치하는 불상사는 없어야 할텐데 말이다..

반응형

'기록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를 보고  (0) 2018.12.27
내 마음을 울린 '어머니에 관한 시'  (0) 2018.03.24
운동일기 4일차  (0) 2018.03.1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