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시작한 다양한 이야기

반응형

퇴근 후 동네 라이딩 한바퀴.


라이딩일지는 매일 적으려 노력중이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냥 정기라이딩이나, 벙개라이딩만 올릴까하다가..

그래도 꼴에 라이딩일기인데...

라는 생각으로 매번 모든 라이딩를 기록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귀차니즘이 극대화 되어있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하니, 블로그 글을 pc화면으로 보는 것이 조금 이상하여 매번 pc로 작성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더 귀찮은 것일 수도............ㅠㅠ



동네 한바퀴입니다. 

그냥저냥 퇴근하고 후다닥 돌기 딱 좋은 한바퀴 코스입니다.

제기준에는 말이죠....


남들이 보면,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힘듭니다. 이것마져도...


저만의 라이딩구간을 만들어봤습니다.

처음으로 콤이라는 것도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콤 깨려면, 저희집 창고까지 와야합니다.

아무도 못깰 기록입니다.


저만 깰수 있는 기록입니다. 욕심좀 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다리를 다쳐 라이딩을 못합니다. 

다시 라이딩을 할 수 있어야, 취미생활을 즐길텐데 아쉽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