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시작한 다양한 이야기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

가민을 사고 열심히 자전거를 탓어야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가민을 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민 보호커버 및 액정보호필름, 라이트를 구매했는데...

이제야 적습니다...

(장착하고 창고행...ㅠㅠ)



라이트네요.. 

블랙울프 A10 입니다.  가성비로 하나 샀네요.

저렴이로 현재 잘 이용중입니다.



이건 가민 강화액정필름입니다.

네이X에 검색을 하니 이 제품이 제일 먼저 나와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보니, 메이디 인 차이나 ... 



요건 가민 커버입니다.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커버입니다. 

그리고 때탈가봐, 검정색으로 했습니다. ㅎㅎ



귀엽쥬?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이렇게 말랑말랑합니다.

너무 말랑거려서, 가민을 잡아주는 힘이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이건 액정보호필름의 내용물입니다.

액정강화필름하고, 필름붙일 때 쓰는 테이프하고, 

가민 액정을 닦을 수 있는 물티슈(?) 같은것 ㅎㅎ



맨들맨들한, 가민입니다.

아무것도 붙이지 않은, 날것 이었습니다. ㅎ



가민 액정을 깨끗이 닦고,

액정강화필름을 붙였습니다만, 최악의 먼지가 들어가 버렸습니다.

강화필름이다보니 다시 뜯어서 할 수도 없었습니다.

(슬프네요....ㅠㅠ)



전원을 켜봤습니다.

뭐... 먼지 하나 있다고, 못볼껀아니지요.

제가 쓰는 거라,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른 누군가 사용했다면, 미안했겠지만...



이건 그냥 뒷면...


이정도 커버됩니다. 

새제품(?) 가민이라, 맨들맨들합니다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